티켓/예매 안내 | 박하다방(泊夏茶房) - 그래쓰(GRASS)

2022.08.13

 

박하다방(泊夏茶房) - 그래쓰(GRASS)

 

일시: 2022년 8월 13일(토) 오후 7시

장소: 서강로 78 MPMG bd. Looftop (6호선 광흥창역 2번출구 도보 5분)

티켓: 자유석 55,000원

예매: 위메프 티켓 https://ticket.wemakeprice.com/ / 1661-4764

주최: 78AVENUE

주관: 민트페이퍼

 

티켓오픈

2022년 8월 4일 목요일 오후 7시 at 위메프 티켓

 


 

루프탑에서 즐기는 여름 밤의 낭만

박하다방(泊夏茶房) - 그래쓰(GRASS)

 

만나고, 배우고, 발전하는 모든 순간을 모토로 78LIVE, Lazy Afternoon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 78 AVENUE가 여름밤의 정취를 한 껏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경험을 선사합니다.

 

박하다방(泊夏茶房)이라 명명된 이 프로그램은,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간단한 다과를 곁들이며 루프탑에서 진행되는 야외 어쿠스틱 라이브 공연입니다. 여름 밤 조금은 선선해진 공기와 함께 우리 곁에 머무르는(泊) 여름(夏)을 여유로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 

 

박하다방(泊夏茶房)의 시작을 함께할 첫 번째 아티스트는 필름과 음악으로 청춘을 그려내는 싱어송라이터 그래쓰(GRASS)입니다. 팝과 알앤비를 사랑하는 여행자 그래쓰(GRASS)와 함께 여름밤을 보낼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 예매 안내

 

– 본 공연은 비지정 좌석제입니다.

– 입장 순서는 예매 시 지정 선택하는 번호에 따라 정해집니다. 빠른 번호를 예매하실수록 먼저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입장 번호에 따라 입장 후 자유롭게 착석하실 수 있습니다.

1인당 2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 본 공연 예매는 8월 12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 가능합니다. 예매 마감 후에는 취소, 환불이 불가능하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연의 티켓은 현장 수령만 가능합니다(티켓 배송 선택 불가).

– 예매 취소 시 예매처에서 지정한 소정의 취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티켓의 임의적인 거래는 불법 행위로 이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는 전적으로 거래 당사자에게 책임이 있으며, 공연 주최, 주관, 협력사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티켓 현장 수령/ 현장판매 안내

 

– 티켓 교환 및 현장 판매는 공연 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현장 상황에 따라 티켓 교환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공연장에 여유롭게 도착 후 티켓부스를 방문해주세요. 

– 티켓 현장 수령 시 예매 내역과 신분증 원본을 반드시 지참해주세요. 신분증과 예매내역 둘 중 하나라도 없는 경우에는 티켓 수령 및 공연장 입장이 불가합니다. 

 

* 유효한 신분증 원본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민등록증 기발급자

사진이 나와있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기간 만료 전의 여권, 주민등록증 발급 신청 확인서

주민등록증 미발급자 (초, 중, 고등학생 포함)

기간 만료 전의 여권, 청소년증, 청소년증 발급 신청 확인서, 사진과 생년월일 확인이 가능한 학생증

외국인

기간 만료 전의 여권, 외국인 등록증

 

- 위의 유효 신분증은 반드시 실물 지참 시에만 확인 가능합니다. (사진, 사본 불가)

청소년증 발급 신청 확인서의 경우 반드시 기관장의 관인, 사진을 포함한 인적 사항, 발급 번호, 유효 기간에 투명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야만 공문서로 인정하오니, 발급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관장의 관인, 투명 스티커가 없는 문서는 유효 신분증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 개명으로 인해 예매자명과 신분증 내 이름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개명을 증빙할 수 있는 주민등록 초본 실물을 추가로 지참해 주세요.

– 매진 시 현장 판매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판매 진행 시 78AVENUE 공식 SNS 계정(인스타그램 @78.avenue)을 통해 별도 공지됩니다. 현장 판매 결제는 현금 및 카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 공연 당일 변경, 취소 및 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 (증빙서류 부족으로 티켓을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도 불가)

 

 

◆ 입장 안내

 

공연장 입장 시 체온 측정이 진행됩니다. 체온이 37.5도 이상일 경우 5분후 재측정이 진행되며 최종 측정 체온이 37.5도 이상인 경우 입장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입장 번호 순서대로 줄을 서며, 공연장 입장은 공연 시작 4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단, 리허설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공연이 시작된 이후에 오실 경우 입장 번호대로 입장이 불가합니다.

– 공연이 시작된 이후에는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이동 시 티켓을 소지해주세요. 재입장 시 티켓에 스탬프를 찍어드립니다.

– 티켓을 소지하지 않은 관객은 어떠한 사유로도 입장이 불가합니다.

– 별도의 물품보관소가 운영되지 않으니 간편한 차림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 쾌적한 환경을 위해 외부 음식물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별도의 주차장이 없으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길 바라며, 자가용 이용 시 공연장 주변에 위치한 주차장을 미리 확인해주세요. 

 

 

◆ 관람 유의 사항

 

– 미성년자 입장이 가능합니다. (단, 만 7세 미만의 유아는 불가)

- 공연장 내 모든 구역에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마스크 미착용 시 공연장 입장이 불가하며 퇴장 조치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안전에 해가 되는 과격한 행동 및 위험한 물품 소지 시 바로 퇴장 조치 됩니다.

- 공연장 내 외부음식 반입은 500mL 이하의 뚜껑이 있는 PET 생수만 가능하며, 이외 외부 음식물은 반입 불가합니다. 현장에서 음료가 한 잔씩 제공될 예정이며 간단한 다과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산뜻한 공연 현장을 위한 조치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공연 중 비어있는 좌석 및 미니카페 이용을 위해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하오나, 타 관객에게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이동 부탁드립니다.

공연장 내 위치할 미니카페에서 모든 관객 분들께 무료 음료가 한 잔씩 제공될 예정입니다(One Free Drink). 개인 머그컵, 텀블러 등을 준비해주시면 좋습니다. 알코올/논알코올 음료가 마련되어 있으며 알코올 음료 희망 시 신분증을 통한 성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티켓부스에서 신분증을 통한 성인인증 진행 예정

- 일반적인 공연장이 아닌 야외 공간이기 때문에 의자가 다소 불편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공연장 내에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타 관객에게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가능합니다. 시야나 동선을 방해하는 등의 행위 시 현장 스태프에게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반복된 적발 시 강제 퇴장될 수 있으니 공연장 매너를 지켜주세요. 

- 코로나 19 상황으로 정부의 방역 지침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운영 방식 변동 및 재예매가 진행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오시는 길

 

서울 마포구 서강로 78, (창전동, 엠피엠지)

지하철 6호선 광흥창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HOME  박하다방(泊夏茶房) - 그래쓰(GRASS) 

 

 

민트페이퍼 Mint Paper

Facebook @mintBook

Instagram @mintpaper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