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L2023 D-2을 맞이하며
2023.05.111. 다시 보는 타임테이블&맵
뷰민라 오기 전, 타임테이블과 페스티벌 맵은 꼭 다시 한번 확인하며, 설레는 마음 간직하기 ♡ ٩(´▽`)۶ ♡
2. 현장 판매
현재 전 예매처 전 권종이 매진이며, 현장판매는 없을 예정입니다. 정확한 안내는 예매가 마감된 후 내일 D-1 내용에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입장과 예매에 관련한 안내 사항은 예매처 티켓 상세 페이지 혹은 BML2023 FAQ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토요일/일요일 권종은 예매 완료 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티켓은 해당일에만 티켓 교환 및 현장 구매가 가능합니다.
– 티켓 현장 수령의 경우 예매자 신분과 예매 내역을 확인하는 과정이 필수입니다. 사전 배송 받으신 경우에는 별도로 신분증과 예매 내역 확인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티켓은 분실, 훼손 시 절대 재발급이 불가하며, 티켓 실물 없이는 손목밴드 착용 및 입장이 절대 불가합니다. 보관 받은 티켓 보관에 각별한 유의 부탁드립니다.
– 티켓 현장 수령 시, 예매자 신분증과 예매 내역(예매자 이름, 예매 번호)을 모두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 티켓과 손목밴드 부스는 오전 11시에 오픈되고, 현장 판매와 인포메이션 부스는 11시 30분에 오픈됩니다. 스테이지 도어 오픈 시간은 위 타임테이블에 표기된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 예매, 취소, 환불 등과 관련된 티켓 문의 사항은 해당 예매처에서만 처리 가능합니다.
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 / 1544-1555)
YES24 (ticket.yes24.com / 1544-6399)
위메프 (ticket.wemakeprice.com/ 1661-4764)
★ 꼭 알아야 할 안내 사항과 현장 꿀팁
- 짐을 줄여주세요. 각 스테이지 입장 시 간단한 소지품 확인이 진행되기에 짐이 없을수록 이동하면서 관람하시기가 편합니다. 또한, 필요 물품은 현장에서도 구하실 수 있습니다. 도어 오픈 시 입장 지연의 가장 큰 원인은 ‘반입 금지 물품’입니다. 사전에 반입 금지 물품, 음식물 관련 내용을 확인하시고, 짐을 줄여서 와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 손목밴드와 티켓은 분실이나 훼손 시 재발급이 불가하니, 일정이 마감될 때까지 보관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효한 손목밴드 착용 시에만 입장 줄 서기와 입장이 가능합니다.
- Mint Breeze Stage(88잔디마당) 최초 입장은 메인 게이트에서만 진행됩니다. 서브 게이트는 메인 게이트 입장이 정리된 후 오픈됩니다.
- 재사용 용기에 담은 음식물과 500ml PET 음료만 반입 가능합니다. (병, 캔, 외부 음식물 등 반입 불가)
- 환경을 생각하는 eARTh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회용기 업체 '트래쉬버스터즈'와 함께합니다. F&B에서 받으신 다회용기는 페스티벌 현장에 마련된 용기 반납구에 반납해 주시길 바랍니다.
- 의자, 아이스박스, 캐리어, 자전거, 킥보드, 텐트, 에어 배드/소파, 깃대 등은 반입이 불가합니다. 우산, 양산 사용은 다른 관람객의 시야 방해뿐만 아니라 안전에 위험이 있어 사용이 제한됩니다.
- 자리 맡기는 금지입니다. 피크닉존뿐 아니라 스탠드석 역시 사람은 없고 짐만 있는 경우 즉각 응대해 짐을 이동시킬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분실이나 훼손에 대해서는 누구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화장실 이용 등 잠시 자리를 비우는 경우에는 주위 분들에게 말씀해주세요!
- 돗자리는 Mint Breeze Stage 내 피크닉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피크닉존 공간은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동 동선, 푸드존, 이벤트존, 스탠딩존 등 돗자리 설치 불가)
-돗자리는 사이즈는 제한이 없으나 보다 많은 관객분들이 쾌적하게 공연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일행 수에 맞는 적당한 사이즈의 돗자리를 챙겨주시길 권합니다.
- 공연 장면의 사진, 영상 촬영 및 녹화, 생중계 등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상적인 기념사진 촬영만 가능합니다.
- 개인 소지품을 분실 및 습득하였을 경우 모두 현장 인포메이션 부스에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각 스테이지 마지막 출연 아티스트 공연 시간은 대략적인 표기로 상황에 따라 늘어날 수 있습니다.
- 스테이지 별 수용 인원이 있어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타임테이블은 예기치 못한 상황에 따라 일부 스케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날씨 예상
기상청/2023.05.11 기준
5월 13일(토) 최고기온 23 최저기온 14
5월 14일(일) 최고기온 24 최저기온 13
- 일교차가 크기에 저녁 시간 야외는 쌀쌀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관람을 위해 일교차를 대비한 따뜻한 의류를 준비해 주세요.
- 우산, 양산 사용은 다른 관람객의 시야 방해뿐만 아니라 안전에 위험이 있어 사용이 제한됩니다. 야외 스테이지의 햇빛에 대비해 모자나 선글라스를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 현재 기상 관측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당일 날씨를 정확히 안내해드리기 어려운 상황이며, 일반적인 우천 시 정상 진행합니다.
4. 현장 사진
민트스퀘어 문과 함께 여러분을 반겨줄 친구입니다! 사진도 예쁘게 나오는 곳이니 그냥 지나치지 말고 한 컷 찍어보세요 📸
친구와 함께 찍고 싶은데 찍어줄 사람이 없다면, 민트스퀘어 NICE TO MEET YOU 게시판 #찰칵해요 에 글을 남겨보세요! 누군가 지나치지 않고 찍어준답니다~
저~~ 멀리서도 보이는 뷰민라 현수막! 관객분들께서 입장하실 때도 퇴장하실 때도 멀리서 늘 지켜보고 있을 현수막이랍니다.
관객분들을 사랑하는 마음… 열심히 준비해서 얼른 보고 싶은 마음을 담아서 ㅅㄴ ㄹL O OH…
내일은 정말 여러 사진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현장 사진으로 꽉 찬 D글이 되어도 놀라지 마세요.
5. 미리보는 뷰민라 (무대 예상)
마지막! Mint Breeze Stage 5월 14일 출연하는 아티스트의 무대 예상입니다.
- 5월 14일(일) -
H1-KEY(하이키)
언젠가 선물 받은 CD에 이런 말이 써있었습니다. “하이키도 페스티벌 잘할 수 있어요!!” 그 바람이 뷰민라를 통해 드디어 이루어졌습니다. 2023년 벽두부터 역주행의 신화를 다시 쓴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를 밴드 사운드로 거듭난 라이브로 만날 수 있습니다.
터치드(TOUCHED)
뷰민라 만의 오래된 전통인 개회사는 터치드를 통해 이어집니다. 몇 차례의 페스티벌 출연을 통해 큰 무대에서 더 빛을 발하는 대형 밴드로 주목 받은 터치드는 ‘Highlight’를 비롯한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의 대표곡과 섬세한 레파토리를 적절하게 안배하여 선보일 예정.
Young K(영케이)
전역 일이 올 때까지 숨죽여 발표를 기다렸던 올해 뷰민라의 히드카드.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리는 무대라는 이유만으로도 기다림과 기대는 충분할 듯 싶네요. 2021년 첫 솔로음반 <Eternal> 수록곡 중심에 예상을 깨는 의외의 선곡까지 만날 수 있을 예정. 트윈기타 포함된 6인조 밴드 포맷.
선우정아(sunwoojunga)
어느 순서에서도 본인만의 심연을 만드는 그녀의 이번 무대에는 뷰민라가 응원하는 ‘봄처녀’, 뷰민가의 비공식 금지곡ㅠ ‘비온다’, 눈물쏙 콧물쏙 ‘도망가자’는 물론 한정된 시간에 많은 곡을 담아내기 위해 메들리까지 셋리스트에 등판합니다.
소란(SORAN)
페스티벌이 빚어낸 괴물 소란, 그리고 여기는 그들의 홈그라운드 뷰민라. 새롭게 준비한 인트로부터 어떤 폼이 나올지 제대로 기대만발. 할 수 있는 모든 특효와 가능한 모든 감동을 쥐어 짜기 위해 전담팀을 총동원. 중간부의 감성터치와 응원송 ‘괜찮아’의 떼창 포인트는 보너스.
페퍼톤스(PEPPERTONES)
올해도 함께 해요 페퍼톤스, 올해도 부탁해요 날씨부적! 게다가 단독 콘서트에서나 어렵사리 해볼 법한 기획을 지난 1월부터 들고 왔습니다. 이름만으로도 늘 Fresh한 신재평, 이장원 포함 5인조 밴드+브라스 트리오+벌써부터 웅장하다 합창단ㄷㄷㄷ. ‘New Hippie Generation’과 ‘21세기의 어떤날’ 빠지면 섭하죠.
적재(JUKJAE)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일요일 밤에 찾아온 무드메이커. 플래시의 우주 ‘별 보러 가자’, 기타로 노래하는 적mayer의 진수 ‘사랑한대’, 최근 발매된 ‘오, 사랑’(루시드폴 리메이크)까지 선보일 듯. 리듬파트 암호(구본암, 김승호)와 건반의 jun p를 포함한 완벽한 5인조 포맷.
LUCY(루시)
데뷔 3년, 뷰민라 출연 1년 만에 공연계의 블루칩에서 간판 스타로 거듭난 루시의 첫 헤드라이너 출전기. 2명의 세션 연주자를 포함한 6인 구성으로 무대에 오르며, ‘개화’, ‘히어로’를 비롯하여 다양한 음반에서 고르게 선곡된 셋리스트에 리메이크까지 추가. “헤드라이너가 되면 밤하늘 아래에서 꼭 함께 부르고 싶었던 노래가 있습니다.”라고 얘기했던 루시, 과연 어떤 곡인지 확인해주시길.
10. 단신
- Have A Nice Trip
오랜만에 해외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민트페이퍼의 INTERNATIONAL 페스티벌 Have A Nice Trip, 지난 개최 발표를 이어서 곧 H.AN.T 라인업과 자세한 일정이 공개됩니다. @h.an.t_ 인스타그램을 지켜봐 주세요!!!
- 현재 대부분의 팀원들이 하루 종일 현장에서 셋업 중이기에 별도의 문의에 곧바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다만 현재까지 접수된 문의들의 대부분은 이미 안내되어 있는 내용이며, 티켓 상세페이지와 뷰민라 FAQ를 참고해주시면 빠른 해결이 가능합니다.
* 그 외 문의는 mintpaper@mpmg.co.kr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인스타그램 DM의 경우 확인이 어렵고 따로 개별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D글은 내일이 마지막입니다! 더욱 행복한 뷰민라를 위해 모든 내용을 꼼꼼하게 읽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곧 현장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