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F2014 첫 날을 끝내고 (현매/날씨/CMS양해말씀/단신)

2021.10.28

 

(사이 좋은 민티 / 크랜필드로 GMF2014 시작 / 게이트 넘어 점점 늘어나는 관객들 /
전소민 & 빌리어코스티 / 꽤 흥했던 FLEA MARKET / 임헌일 님 공연후 김영우 님과 /
소란 고영배+솔루션스 나루+칵스 신사론 / 디어클라우드 처음으로 LFG 공연 / MBS 끝없는 인파 10CM /
전 페스티벌 레이디 장윤주 님 / 모든 스테이지 영상 중계 /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글씨와 함께 어둑어둑 /
D'SOUND의 그루브로 가득찬 CMS / 이소라 님의 꼭찬 사운드와 무대 / 라이트 애드벌룬의 자태 /
새로운 데코레이션 미니스토니 / 98분간 이어진 스윗소로우의 콘서트 / 메이트는 지금도 리허설 중)  



크랜필드를 시작으로 노리플라이(78분), INCOGNITO(80분), 이소라(83분), 스윗소로우(98분) 등의
헤드라이너 공연까지 정신없고 숨가쁘게 일정이 펼쳐졌던 하루였습니다.
공연 후 스태프 회의까지 진행하니 토요일이 벌써 훨쩍 지나고 말았네요ㅠ



1. 현장판매 안내  

10월 19일(일) 1일권 현장판매 안내입니다.

현장판매 수량 & 가격
10월 19일(1일권): 100장 / 95,000원

* 티켓부스 오픈 시점인 오전 10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매진 시 마감됩니다.
* 1인당 4매까지만 구매 가능합니다.
* 카드/현금 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단, 현장 상황과 더불어 티켓 자체가 유가증권의 효력을 갖기에 별도의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현장판매 티켓은 구매 후 취소/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1일권은 해당일에만 판매됩니다(일요일 1일권을 토요일에 현장 구매하는 것은 불가능).
* 공식 예매처/현매처에서 티켓을 구입하지 않은 경우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그 어떤 도움도 받을 수 없습니다.
* 일요일 1일권은 예매 매진 이슈로 인해 현매 역시 조기매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티켓 양도, 재판매 등 개인 거래는 금지되어 있는 행위입니다.
* 티켓 관련 문의에 앞서, 공지사항과 FAQ를 꼼꼼하게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일기예보

토요일은 하루종일 날씨가 예술이었습니다.
그러나 가장 애매한 강수확률 30%. 비가 와도 이상하지 않고 안 와도 이상하지 않은 퍼센트.
바로 일요일밤의 일기예보입니다. 참 이상하고도 책임질 수 없는 확률입니다.  
10월 19일 02시 30분 기상청을 통해 발표된 예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9일(일) GMF2014 2일차 : 최저 11 / 최고 23 / 오전-구름많음(강수확률 10%), 오후-흐림(강수확률 30%)  

* 낮에는 전형적인 가을 날씨, 밤으로 갈수록 약간의 한기(특히 수변무대)가 느껴질 수 있습니다.
  두터운 옷이나 담요 준비는 필수, 썬크림이나 핫팩은 선택.
* 갑작스레 비가 내릴 경우, 우의를 나눠드립니다. 우의배포 위치는 모든 스테이지 입구를 기본.  
  


3. GMF2013 단신

- 아티스트 무선 악기 사용으로 인하여 CLUB MIDNIGHT SUNSET(체조경기장)의 휴대전화 수신률이 평소보다 낮을 수 있습니다.
  관객여러분들의 깊은 양해부탁드립니다.  

- 게시판, contact us, SNS에 질문이 대폭 증가하고 있습니다만 GMF2014 진행 관계로  
  스태프 전원이 현장에 나와 있기에 빠른 확인 및 개별 질문에는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질문에 앞서 공지의 FAQ, GMF2014 hotline, 민트사전 등 안내되어 있는 사항을 먼저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비밀글이 아닌 공개글로 작성해주시면 다른 분들께서 답변을 해주실 수도 있고,
  또 해당 질문에 대한 답변을 다른 분들도 확인할 수 있어 도움이 됩니다.
  최근 올라오는 90%의 질문은 여러차례 알려드렸거나 FAQ에 나와있는 내용들입니다-_-

- 그 동안의 D-글, FAQ 등을 쭈욱 리뷰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올림픽공원 주차가 매우 힘듭니다. 대중 교통만이 모두가 해피한 방법.  


비몽사몽-_- 아무쪼록 큰 문제없이 건강하게 잘 끝났으면 좋겠음.

2014년의 마지막 음악 축제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또 한 번 가을의 전설을 써내려가야 할 시간~

'GMF2014 일정을 끝내고'에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GMF2014 주요 일정
10월 18일 GMF2014 1일차
10월 19일 GMF2014 2일차
 


www.mintpaper.com
facebook @GrandMintFest
instagram @grandmintfestiv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