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ance our eARTh 트레일러 공개
2021.11.0217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balance our eARTh 트레일러가 완성되었습니다.
트레일러의 배경음악은 balance our eARTh의 캠페인송 '좋아서하는밴드 - 북극곰아'입니다.
balance our eARTh는 여러분의 참여로 완성되는 프로젝트입니다.
BML2010 D-14일을 맞이하며에서 말씀 드렸던 balance our eARTh에 대한
자세한 내용 다시 한 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꼼꼼히 체크하셔서 10개 스탬프 모두 채우시고 balance our eARTh 뱃지와 뉴발란스 액정 클리너를 받으세요!
1. BML에 오시기 전 미리미리 balance our eARTh에 어울리는 일들을 준비합니다.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방법(재활용기에 도시락 준비, 개인용 텀블러 혹은 머그컵 준비...)
환경을 생각하는 생활 속 실천(대중교통 이용하기, 자전거 타고 오기...)
2. 현장에 도착하여 받으신 BML 목걸이에 담긴 내용들을 꼼꼼하게 숙지합니다.
3. balance our eARTh에 적합한 행동을 하셨을 때 마다 스탬프를 하나둘씩 찍어갑니다.
4. 스탬프가 10개 모두 채워지면 balance our eARTh 부스에서 확인 후 박수와 함께 인증 선물을 수령해갑니다.
5. 스탬프를 모으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완벽한 분리수거 : 분리수거함에 위치한 스탭분께서 확인 후 매 1개씩의 스탬프를 찍어드립니다.
- 농도짙은 참여 : balance our eARTh에 위치한 스탭분께서 확인 후 매 3개씩의 스탬프를 찍어드립니다.
예시)
* 재활용기 도시락 + 개인용 컵 -> 부스에서 살짝 보여주시면 스탬프가 무려 3개씩
* 대중교통 + 자전거 이용 -> 인증샷을 찍은 후 보여주시면 역시 스탬프가 무려 3개씩
* 그 외 balance our eARTh에 어울리는 멋진 행동들 -> 사진이나 실물을 보여주시면 난이도에 따라 스탬프가 1~3개씩
6. 현재 준비된 뱃지+클리너 세트는 1,000개입니다.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수량 부족 상황이
펼쳐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상대적으로 2일권 분들이 좀 유리할 거 같네요.
balance our eARTh에서는 다음의 내용을 적극 외쳐봅니다.
- 도시락은 정성과 의미가 담긴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에^^
- 배달음식 혹은 쓰레기가 많이 나오는 음식 절대 금지
- 유리병, 캔에 담긴 식음료는 위험하니 절대 반입 안돼요
- 와인병과 유리잔은 미리 인포메이션 부스에서 인증 받으세요
- 개인용 컵이나 텀블러를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쓰레기는 꼭 지정된 곳에, 담배는 흡연존에서ㅎㅎ
- 남은 음식은 주변 분들과 나눠드시면 훈훈합니다
-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더욱 빨리 오실 수 있다구요
- 아티스트는 종이컵, PET병 대신 머그컵을 사용하자구요
- 아티스트와 스탭들의 식사는 되도록 식당을 이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