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F2024-2025 D-3을 맞이하며
2024.12.27COUNTDOWN FANTASY 2024-2025 D-3
#반입 불가 품목 #레코드 라운지 #FAQ 총정리 #자리 맡기 금지 #무대 미리보기
여러분은 세잎클로버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행운의 네잎클로버도 좋지만 ‘행복’이란 뜻을 가진 세잎클로버를 더 좋아하는데요,
왜 이런 이야기를 하냐면 CDF가 3일 앞으로 다가왔기 때문입니다!
행복을 주는 세잎클로버처럼 CDF를 보러 오시는 여러분들의 연말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페스티벌에 오시기 전 꼭 알아야 할 필수적인 내용들로 찾아왔는데요.
긴말하지 않고 D-3글, 바로 시작합니다!
✦ 반입 불가 품목
모두가 즐거운 페스티벌을 위해! 꼭 지켜주세요.
[반입 불가 물품 & 음식물]
- 간단한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소형 가방과 500mL 이하 PET에 담긴 물과 음료만 반입 가능합니다.
- 페스티벌 특성 상 피크닉 용품(돗자리 / 피크닉 매트 / 의자 및 테이블/ 에어베드, 에어 소파 등)은 반입이 불가합니다.
1. 반입 가능 물품
간단한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소형 가방
2. 반입 불가 물품
피크닉 용품 / 타인의 관람에 방해가 될 수 있는 물품 / 바퀴 달린 기구(휠체어, 유모차 제외) / 전문적인 촬영, 녹음 장비 / 안전을 위협할 수 있는 물품
3. 반입 가능 음식물
500mL 이하 PET에 담긴 물과 음료
4. 반입 불가 음식물
외부 음식 및 주류 / 병 / 캔
* 공연장 내 식음료 판매 부스 운영 예정이며 상세 정보는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
* 페스티벌 사이트 내에서는 지정된 취식 구역에서만 취식이 가능합니다.
* 식사는 지정된 취식 구역과 킨텍스 로비 내 다양한 식음료 매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장 입장 시 반입 금지 물품과 음식물 확인 작업이 진행되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관객 편의를 위해 휠체어, 유모차 반입 가능합니다. (단, 현장 상황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반입 금지 물품, 음식물은 입장 지연의 가장 큰 원인으로 모두에게 불편함을 끼치게 됩니다. 입장 전 처리해 주시거나 가져오지 말아 주세요.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 레코드 라운지
CDF 현장에서 만날 수 있는 레코드 라운지! 약 46종의 상품이 판매될 레코드 라운지를 기대해주세요!
이번 레코드 라운지에는 MPMG VINYL 부스 뿐만 아니라 FRYK, 뮤직버스의 부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소식을 확인하세요!
MPMG VINYL 인스타 / FRYK 인스타 / 뮤직버스 인스타
*판매 목록은 추후 FRYK, 뮤직버스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자리 맡기 금지
최근 페스티벌 내 모든 구역에서 개인 짐 및 소지품을 둔 채 장시간 자리를 비워두는 경우가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짐만 있고 사람이 없을 경우 현장 동선 관리 등의 이유로 주최측에서 임의로 물품을 이동시킬 수 있으며, 해당 과정에서 발생하는 분실이나 훼손에 대해서는 주최, 주관, 협력사 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특히 취식존에 외투 및 개인 짐을 올려두고 장시간 자리를 비울 경우 다른 관객들의 이용을 위해 해당 짐은 이동시킬 예정이며 모두의 편의를 위해 사용 후 뒷정리를 부탁드립니다.
✦ FAQ 총정리
Q. 12/30(월) 예매했는데 12/31(화)로 변경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예매 시스템 상 12월30(월)과 12/31(화) 1일권은 각각 다른 종류로 간주되어, 예매 완료 후 티켓 요일과 예매자 명의 변경이 불가합니다.
변경을 원하는 경우 기존 예매한 티켓을 취소한 후 원하는 티켓을 다시 구매하셔야 합니다.
Q. 티켓 현장 판매도 진행되나요? / 현장 판매 수량이 어떻게 되나요?
A. 예매가 마감된 이후, 잔여 티켓 수량에 따라 현장 판매 여부가 결정됩니다.
현장 판매 진행 여부, 수량 등은 예매 마감에 임박해 주최 측 SNS 채널을 통해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현장 판매 진행 시 결제는 현금과 카드 결제 모두 가능하며, 구매 후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Q. 지류티켓은 없나요? / 모바일티켓은 어떻게 발급 받나요? / 손목밴드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A. 모든 티켓은 모바일티켓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12/30(월) 1일권은 공연 관람일 전일 8PM(KST), 12/31(화) 1일권은 공연 관람일 당일 01:30AM(KST)에 각 예매처별 모바일APP을 통해 예매자 아이디로 모바일 티켓이 발급됩니다.
모바일 티켓 확인 후 손목밴드 교환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티켓과 예매자 신분증을 꼭 지참해주세요. 모바일 티켓 캡처는 확인이 불가합니다.
Q. 친구/가족 등 타인 아이디로 구매해도 되나요? / 현장에서 손목밴드를 대신 수령할 수 있나요? / 티켓 캡처로는 입장이 안 되나요?
A. 손목밴드는 모바일 티켓이 확인된 후 분실 및 양도 방지 등의 목적으로 현장에서 스태프가 직접 채워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배부됩니다.
이에 손목밴드 착용 전, 모바일 티켓 확인 시 예매자 명과 수령인에 대한 엄격한 확인 및 신분 대조 절차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양도, 재판매 등의 행위 적발 시 해당 티켓과 손목밴드는 무효 처리됩니다.
일행과 함께 하시는 경우, 반드시 동행하여 모바일 티켓 확인 및 입장 손목밴드를 수령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람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꼭 본인 명의의 아이디로 예매를 진행해 주시길 바라며, 공연 당일 예매자 아이디로 발급된 모바일 티켓과 예매자 신분증 원본을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한 명이 여러 매의 티켓을 구매했는데, 일행이 나중에 도착한다고 합니다. 온 사람 먼저 입장할 수 있나요?
i) 예매자가 도착하지 않은 경우
모바일티켓 확인은 본인 명의로 예매한 분만 가능합니다. 예매자 명과 수령인에 대한 확인 및 신분 대조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기에 손목밴드는 예매자 본인이 아닌 타인은 동행인(일행)인 경우에도 대리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ii) 예매자가 아닌, 단순 일행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예매자 분은 모바일티켓 확인 후 본인의 손목밴드를 수령 받으시면 됩니다. 손목밴드는 모바일티켓이 확인된 후 현장에서 스태프가 직접 채워드리는 것이 원칙이기에 일행분의 손목 밴드를 수령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예매자 분은 페스티벌 사이트 내에 계시다가 일행분께서 오셨을 때 티켓 확인을 함께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손목밴드를 착용 후 자유롭게 입퇴장이 가능합니다.
* 손목밴드는 티켓이 확인된 후 분실 및 양도 방지 등의 목적으로 현장에서 스태프가 직접 채워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배부됩니다.
🚫일행 분끼리 손목밴드를 따로 전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손목밴드 대리수령 불가
Q. 티켓을 양도하거나 양도 받을 수 있나요?
티켓의 임의적인 상거래는 불법 행위입니다. 티켓 양도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주최, 주관 측은 물론 예매측 역시 그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불법 양도로 인해 피해를 입는 일이 없도록 공식 예매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불법 양도로 판단되는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예매를 취소할 수 있으며, 판매자는 물론 구매자 역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Q. 12월 31일(화) 손목밴드를 12월 30일(월) 현장에서 받을 수 있나요?
불가능합니다. 티켓은 해당일에만 손목밴드 교환 및 현장 구매가 가능합니다.
Q. 무대 사진이나 영상 촬영 가능한가요?
A. 통상적인 수준의 기념 촬영은 가능합니다만, 공연 실황에 대한 사진 및 영상 촬영의 경우 공연 저작권을 침해하는 행위이며, 촬영으로 인해 타인의 시야 및 통행 방해 등을 유발할 수 있기에 이는 현장에서 금지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SNS 채널 등을 통한 생중계, 녹음, 공연 관련 사진/영상 촬영을 이용하여 수익 창출을 목적으로 하는 업로드 행위 역시 엄격하게 금지합니다
Q. 물품보관소 있나요?
A. 추후 SNS를 통해 물품보관소 운영에 대한 안내가 나갈 예정입니다.
Q. 지정된 흡연존이 있나요?
A. 흡연은 킨텍스 전시장 외부에 마련된 흡연 구역에서만 가능합니다.
✦ 무대 미리보기
연출 감독님들이 직접! 적어주신 연출의 글과 아티스트들의 무대 스포!
이건 놓칠 수 없지,,,
STATION STARDUST
- 밴드기린(Badn Girin)
5인조 뉴웨이브 밴드. 탄탄한 활력을 가진 보컬로 부산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루키 밴드. 청량한 음악으로 페스티벌과 걸맞는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 “조금만 더”, “Jump” 등 카운트다운판타지 STATION STARDUST 첫 무대를 활기차게 열어줄 예정
아티스트의 한마디 “숨어버린 마음을 비추는 움직임, 밴드기린. 카다판에서 우리의 음악이 여러분의 하루에 선명한 빛을 더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부산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담아갈테니 함께 노래하고, 함께 춤추며, 순간을 영원히 남겨요! 🌟”
- 캐치더영 (CATCH THE YOUNG)
2023년 데뷔한 5인조 밴드 보이그룹. 데뷔 전부터 많은 공연 경험으로 뛰어난 무대매너를 가진 팀. “YOUTH!!!”와 “널 만나러 가는 길” 등 청량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
아티스트의 한마디 “카운트다운판타지 2024-2025에 저희 캐치더영이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2024년의 마무리와 2025년의 시작을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영광입니다. 캐치더영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무대를 많이 준비하고 있어요.
저희의 무대가 궁금하시다면 12월 30일 일산 킨텍스로 와 주세요.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려요.”
- 드래곤포니(Dragon Pony)
2024년 9월, 첫 발을 내딛은 Dragon Pony, 에너제틱한 사운드와 서정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모스부호"부터 관객과 하나되어 만들어 갈 <떼창구간> 이 준비 되어있는 "POP UP" 까지Dragon Pony 만의 청량함으로 가득 채워질 예정.
아티스트의 한마디 “데뷔 앨범 타이틀곡 ‘POP UP’이라는 곡에 여러분들께서 함께 호흡하실 수 있는 떼창 구간을 준비했습니다! 마음껏 즐겨주세요!!
저희의 공연을 통해서 한 해 동안 힘들었거나 속상했던 일들은 털어버리시길 바라요.
날이 많이 추워졌는데, ‘불완전한 소년들의 뜨거운 음악’과 함께 따뜻한 2025년을 맞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원위(ONEWE)
2019년 재 데뷔, 2015년 데뷔로 오랜기간 합을 맞춰온 5인조 밴드 보이그룹. 오랜기간 합을 맞춰 온 만큼 뛰어난 무대를 선보이는 원위. “야행성”, “다 추억” 등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음악과, 파워풀한 밴드 음악을 함께 보여주는 밴드
- 오월오일(OWALLOIL)
‘5월 5일’이라는 이름의 의미처럼, 동화 같은 음악을 하는 3인조 밴드. Mnet 밴드 서바이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에서 4위를 거둔 실력파 밴드. “Echo”, “Tree”등 동화 같은 가사의 음악과 탁월한 무대매너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
아티스트의 한마디 “오월오일이 벌써 3번째 카다판! 한해를 함께 마무리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한 마음 가득 담아 올 한해 카다판에서 오월오일이 아름다운 연말을 선사할게요!”
- 쏜애플(THORNAPPLE)
독특한 가사와 몽환적인 사운드를 가진 사이키델릭 록 밴드. 몽환적이고 신비한 사운드와 신나는 락 사운드를 넘나드는 음악을 하는 쏜애플은, 이번 카운트다운판타지에서도 다양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 2023년 발매한 <동물>에 수록된 곡들과,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된 셋리스트를 선보일 예정.
- 페퍼톤스(PEPPERTONES)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2인조 밴드 페퍼톤스. 개성적인 노래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로 오랜 기간동안 사랑을 받아온 밴드. 대중적인 음악의 방향성을 가지고 있는 것 같지만, 다양한 장르의 시도를 하며 매번 새로운 앨범을 내는 팀. 연말과 어울리는 가사들을 가진 노래들로 30일의 마지막 밤을 따뜻하게 채워줄 예정.
아티스트의 한마디 “올해 20주년을 맞이해 유독 신나게 달린 페퍼톤스. 의미 있었던 한 해의 끝을 CDF와 함께합니다. 1년 동안 수고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여러분께 위로와 설렘을 가득 담아 즐거운 무대 꾸며볼 계획입니다. 내년은 더욱 빛나실 겁니다. 행운을 빌어요!”
- 뉴링크(New Link)
90년대 브릿팝을 기반으로 본인들만의 색을 더한 음악을 하는 밴드. 자신들의 곡이 누군가에게 새로운 의미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곡을 쓰는 뉴링크(New Link)는 페스티벌 첫 번째 출연. 하나의 서사를 가진 첫 번째 정규앨범 “While You Are Dreaming”의 수록곡들을 파워풀한 연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아티스트의 한마디. “2024년의 마지막날을 즐겁게 보낼 수 있게 신나는 곡들 위주로 준비했습니다. 다가올 2025년을 기대하며 재밌게 놀아봐요!!”
- 스네이크치킨수프(Snake Chicken Soup)
다양한 음악 신에서 모인 멤버들로 구성된 스네이크치킨수프(Snake Chicken Soup). 베이시스트가 기타리스트 없이 고유한 기타 사운드를 만든 다는 것이 독특한 점. 90년대 락을 기반으로 펑크, 그런지, 하드코어, 헤비메탈을 다양하게 넘나드는 새로운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
아티스트의 한마디. “최근 첫 정규 앨범 Homemade Fast Food가 발매됐습니다. 이 앨범을 발매하고 처음으로 하는 페스티벌 공연이라 상상만 해도 벌써 신이 나네요. 한 해 마지막 날, 마지막인 것처럼 놀고 함께 새해를 맞이합시다.”
- 톡식(Toxic)
2인조 듀오 밴드. 디스코 개러지 록, 얼터너티브 록을 지향. 베이스 없이 드럼과 기타로만 이루어져, 두명 다 보컬을 하며 공연을 진행하는 독특한 구성. 과거 밴드 서바이벌 탑밴드1의 우승에 빛나는 팀으로, 오랜 공백기를 거쳐 화려한 밴드 사운드를 보여주기 위해 컴백. 특별히 초대한 게스트와 함께하는 무대로 더 풍부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
아티스트의 한마디. “독보적인 2인조 밴드 톡식(TOXIC). 카다판에서의 만남을 기다렸던 만큼 앞으로 펼쳐질 새 행보를 위해 많이 준비했습니다. 이전보다 더 넓어진 사운드 스케이프와 앞으로 더 불타오를 이들의 모습을 기대해 주세요!
특별히 이번 무대에서는 깜짝 놀랄 스페셜 게스트가 함께 한다고 합니다. 조만간 공개될 아티스트를 기다려주세요!”“
- 노브레인(No Brain)
홍대 인디 1세대 펑크 락밴드. 펑크밴드의 부흥을 함께 이끈 대 선배. 악동 같은 무대와 응원가로도 사용되는 신나는 노래들로 무대를 채울 예정. “넌 내게 반했어”, “비와 당신” 등 히트곡들로 구성된 셋리스트로 2024년의 마지막 밤을 불태울 예정
아티스트의 한마디. “언제나 처럼 미친듯이 함께 떼창할 리스트로 고이고이 준비 해올테니 여러분들은 복부에 힘을 넣어 소리를 발사 할 준비 잘 해오시길 바랍니다!”
- 크라잉넛(Crying Nut)
홍대 인디 1세대 펑크 락밴드. 1993년부터 활동해온 밴드신의 대 선배. 펑크라는 장르를 우리나라 대중에게 널리 알린 최초의 밴드. “말달리자”, “밤이 깊었네” 등 히트곡들로 구성된 셋리스트로 2024년 마지막과 2025년의 시작을 알릴 예정. 2025년 첫 곡을 장식할 크라잉넛의 곡을 맞춰보는 것도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 데뷔 30주년의 첫 무대가 될 예정.
아티스트의 한마디. “다사다난했던 2024년의 마지막 공연입니다. 너트와 함께 2025년을! 그리고 크라잉넛의 30주년을 맞이해 봅시다!”
- 갤럭시 익스프레스(Galaxy Express)
2006년부터 활동한 펑크록, 개러지 록 밴드. 열정적인 라이브와 락킹한 사운드로 ‘달리는 음악’의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밴드. 라이브가 특히 강점인 팀으로, 특이점은 메인보컬이 없는 것. 노래마다 다른 보컬로 달라지는 밴드의 색깔을 확인하는 것도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
아티스트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갤럭시 익스프레스입니다. 다소 거친 문화생활을 즐겨 주시는 여러분 감사합니다. 새해에도 더욱 더 거친 문화생활로 거친 세상 거칠게 헤쳐 나가 봅시다! 단, 항상 건강하고 안전한 선에서 거칩시다!”
- 솔루션스(THE SOLUTIONS)
팝과 록을 넘나드는 멀티 장르의 해답. 세상에 없던 ‘퓨처팝(Future pop)’을 탄생시킨 밴드로, 멀티장르로 대표되는 특유의 실험적인 작업을 하는 밴드. 특히 2024년 6월에 발매 된 정규 3집 [N/A] 로 강렬한 이미지로 변신한 솔루션스는 MMA2024 트랙제로초이스 부문에 노미네이트. 타이틀곡인 “N/A”와 “Maximizer” 까지 강렬한 사운드의 무대를 펼칠 예정.
- 이디오테잎(Idiotape)
2008년부터 활동해 온 일렉트로닉 록 밴드. 사이키델릭함과 록음악을 전자음악으로 변주한 듯한 멜로디를 구사하는 것이 특징. 강렬한 라이브 공연이 인상적인 밴드로, 2024년 카운트다운판타지의 마지막을 불태울 예정.
아티스트의 한마디. “Gray Zone.”
VIVID PLANET 25
- 비공정
록 기반의 얼터너티브, 사이키델릭, 슈게이즈 장르 음악을 선보이는 5인조 밴드 비공정.
CDF 2024-2025의 시작을 알리듯 웅장한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Gaia” 부터
폭발적인 에너지의 연주와 보컬로 가득 찬 “Unreal”까지
특유의 강렬한 사운드로 무장한 셋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강렬하고 폭발적인 사운드로 무장한 비공정. 여러분과 함께 에너지를 나누고,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순간을 기대합니다”
- 잭킹콩
Trumpet 사운드가 특징적인 5인조 보이밴드 잭킹콩.
각 멤버 별 솔로 파트가 인상적인 “Blur”, 많은 사랑을 받은 “바다 끝” 등
다채로운 셋리스트 뿐 아니라, CDF만을 위해 준비한 Saxophone 연주로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 PATZ
신스팝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4인조 밴드 PATZ.
CDF 첫 출연인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은 “Always Awake”, “COME ALIVE!” 를 포함,
약 10곡으로 40분을 가득 채워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 87dance
뉴트로 사운드를 기반으로 chill-hop, 인디,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고 있는 87dance.
“BLUE TOKYO”, “LOVE IN BALCONY” 등 87dance의 다채로움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음악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Wah Wah Wah
각기 다른 밴드의 멤버들이 모여 결성된 싸이키델릭 장르의 락밴드 Wah Wah Wah.
공연을 위해 멤버 오햄킹이 직접 영상을 준비하고(VJ) 음향 오퍼레이터를 동행하는 등
더욱 밀도 높은 공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나상현씨밴드
올해 결성 10주년을 맞이한 나상현씨밴드.
10주년을 맞이해 발매한 정규 3집의 타이틀 “CLOVER” 부터 다양한 매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찬란” 까지 알차게 채운 셋리스트를 준비해 CDF를 찾아왔습니다. 에너지 넘치는 나상현씨밴드의 노래로 2025년도 힘차게 시작해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올 한 해를 잘 마무리 짓고 2025년으로 힘차게 넘어갈 수 있도록 신나게 달리는 곡들 위주로 준비했습니다. 함께 즐겨보아요!”
- SURL
최근 발매한 “Detox”, “숲(산과 엘리베이터)” 뿐만 아니라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여긴 재미가 없어(NO JAM)”, “9지하철”까지
특유의 에너지를 가감없이 느낄 수 있는 셋리스트로 연말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인 SURL.
전담 음향 오퍼레이터를 동행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Xdinary Heroes
CDF 2024-2025의 마지막을 장식할 Xdinary Heroes.
전 장르를 넘나들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Xdinary Heroes가 CDF에 찾아왔습니다.
<엑디즈스러움> 가득한 음악과, 그 음악들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장치들이 잔뜩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2024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공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이어가는 곡 구성부터 연말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감성적인 곡들까지. 엑디즈스러움으로 가득찬 공연들로
신났다가, 미친듯이 흔들었다가, 울었다가 끝은 엑디즈와 함께 마무리하는 공연들을 COUNTDOWN FANTASY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 지소쿠리클럽
음악을 듣는 순간 주변을 푸른 산과 시원한 바다로 만드는 밴드 '지소쿠리클럽'
“Under the Sea” 같이 1월 1일의 밤을 분위기있게 바꿔줄 곡 뿐만 아니라 “Get My Money Back” 같이 뜨겁게 달궈줄 노래들을 준비했으니 기대해주세요.
- 터치드
VIVID PLANET 25 의 새해 첫 곡을 담당해줄 터치드(TOUCHED).
새해 첫 곡으로 듣기에 알맞은 곡, 분위기를 뜨겁게 달궈줄 곡,
그리고 최근 발매된 “Last day”를 현장에서 한번에 들을 수 있습니다.
“2024년의 'Last Day'와 2025년의 새로운 '여정'을 카다판에서 터치드와 함께”
- 브로콜리너마저
다사다난했던 1년을 아름답게 포장해줄 수 있는 셋리스트를 준비한 “브로콜리너마저”.
브로콜리너마저의 곡들과 함께 2024년을 함께 돌아보고 떠나 보내요.
“아련한 기억을 떠오르게 하는 노래들로, 하지만 언제나 현재진행형인 밴드 브로콜리너마저가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하러 왔습니다. 추억의 명곡들과 새롭게 발표한 4집을 함께 들으며 올해를 돌아보고 또 내년을 맞이하도록 해요.”
- 리도어
연출 감독과 VJ를 동행하는 리도어.
동행 스태프들을 바탕으로 보다 짜임새 있는 프로덕션을 준비함과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원은 그렇듯” 등의 곡들을 준비했다 전해집니다.
- 다섯
“Youth”와 같은 대표곡 뿐만 아니라 “등불”과 같이 록킹한 음악을 준비해온 다섯.
보다 풍성한 사운드를 위해 음향 오퍼레이터도 동행할 예정입니다.
- OurR
“무늬”와 같은 대표곡 뿐만 아니라 많은 수의 미발매곡을 준비한 OurR.
2025년의 OurR을 보다 먼저 확인할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올해 마지막날도 즐겁게 보내야죠!! 미발매곡들도 들어보실 수 있답니다!!”
- 12BH
12월 31일 VIVID PLANET 25 의 첫 무대를 열어줄 12BH.
더불어 12BH의 첫 페스티벌 참여로 보다 다양한 색의 셋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12BH가 만들어가고 있는 요트팝(Yacht Pop)사운드와 새 앨범 [Glow]와 함께 CDF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예매 바로가기
인터파크 (1544-1555)
예스24 (1544-6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