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TICKET |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전국투어 콘서트 - 여수

2022.09.22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전국투어 콘서트 - 여수

일시 : 2022년 11월 26일(토) 5PM

장소 : GS 칼텍스 예울마루 대극장

티켓 : VIP 110,000원 / R석 99,000원

예매 : 인터파크 티켓 ticket.interpark.com / 1544-1555, YES24 ticket.yes24.com / 1544-6399

주최 : 주식회사 엠피엠지

주관 : 민트페이퍼(Mint Paper), ㈜타입커뮤니케이션

후원 : Mnet

 

티켓 오픈                                    

2022년 9월 28일(수) 오후 6시 at 인터파크, YES24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전국투어 콘서트 - 여수

밴드 씬의 새로운 바람과 글로벌 활동을 위해 기획된 엠넷의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부스 오디션부터 결승까지 총 5개월이 넘는 시간 동안 환희와 감동의 드라마를 써내려간 FINAL 8팀이 방송에서 느낄 수 없었던 압도적인 현장감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예선부터 5개의 라운드를 통해 선보인 FINAL 8팀의 모든 무대를 총망라하는 셋리스트와 전국투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까지!

 

씬을 이끌어나갈 밴드로 성장한 FINAL 8팀과 함께

다 같이 서울 인베이전!

 

 

                                                                                                           

※ 티켓 예매에 앞서 티켓 예매처의 취소, 환불 조항은 물론 상세 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 예매를 하는 것은 주최 측과 티켓 예매처의 안내와 규정을 확인하였으며 이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 관람 수칙 안내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책임은 관람자 본인에게 있으며, 예매 티켓의 변경 / 환불은 불가하오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립니다.

                                                                                                         

 

[CAST]

나상현씨밴드  W24 D82  SURL  오월오일  유다빈밴드  터치드  헤이맨

BAND NAH W24  D82  SURL OWALLOIL   YUDABINBAND  TOUCHED HEYMEN

 

[MD]

Coming soon!

 

* MD부스는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이용 가능하며, 공연 종료 후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좌석 안내]

 

 

* 본 좌석 배치도는 예매 시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로 공연 연출상의 이유로 무대 구성이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 무대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일부 좌석은 무대 연출 상황 및 아티스트 위치에 따라 구조물/장치/카메라 등으로 인한 시야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 공연은 전석 지정좌석제로 운영됩니다. 예매하신 좌석에서만 관람할 수 있으며, 주변 좌석이 비어있더라도 지정 좌석 이외로 이동은 불가합니다.

* OP석은 무대와 가까워 무대단 또는 구조물로 인해 일부 시야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관람 시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에 따른 공연 당일 환불,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예매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매 안내]

- 본 공연은 전 좌석 지정좌석제 공연으로 예매 시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본 공연은 회차별 1인 4매까지만 예매 가능합니다.

직계 가족인 경우를 제외한 예매자 본인 이외 티켓 대리 수령 및 양도는 절대 불가합니다.

공연 전날 오후 5시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예매 마감 후에는 취소, 환불이 불가하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티켓 오픈 후 일주일간 결제 방법으로 무통장 입금 선택이 불가합니다. 무통장 입금 선택은 10월 4일(화) 자정부터 11월 18일(금) 오후 11시 59분까지만 선택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티켓의 임의적인 거래는 불법 행위로, 이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는 전적으로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공연 주최, 주관, 협력사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휠체어석 예매 안내]

- 본 공연장은 휠체어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휠체어석의 위치는 좌석배치도에서 확인 가능하나, 휠체어석 구역 내에서의 정확한 위치는 공연 관람 당일 사야 확보 및 안전 등을 고려하여 배정되므로, 당일 티켓 현장 수령 후 공연장에 입장하시어 확인이 가능합니다.

- 휠체어석 구매는 각 예매처 고객센터(인터파크 : 1544-1555 / YES24 : 1544-6399)를 통해 전화예매만 가능합니다. 

- 본 공연의 휠체어석은 의자가 없는 공간으로 휠체어를 이용하는 관객만 구매 가능한 좌석이며, 동반 1인 포함 총 2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공연 당일 장애인 등록증(또는 복지카드)과 본인 신분증(실물) 확인 후 티켓 수령이 이루어지며, 미지참 시 예매자 및 동반 1인도 입장이 불가합니다.

- 증빙 자료 미지참으로 인한 당일 환불은 불가하오니 증빙 자료를 꼭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휠체어석 예매 티켓은 현장 수령만 가능하며 구매자 본인 티켓 수령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리 수령 및 양도 불가)

 

[티켓 배송 안내]

- 공연 당일 혼잡을 막기 위해 예매 초기에는 일괄 배송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배송되는 주소지를 꼭 확인해 주세요.

배송된 티켓은 분실, 파손 시 재발행이 절대 불가하며, 그 어떠한 사유로도 티켓이 없을 시에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티켓 보관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일괄배송일 이후에 예매하시는 분들에 한해서만 현장수령이 가능합니다.

- 배송된 티켓은 인터넷 취소가 불가하며, 배송받으신 티켓은 취소 마감 시간 이전까지 예매하신 예매처 고객센터로 티켓을 반환해 주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도착한 일자 기준으로 취소 수수료가 부과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고객의 부재로 반송된 티켓은 공연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수령하셔야 합니다.

 

[현장 수령 안내]

공연 당일 티켓 부스는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공연 시작 30분 후까지 운영될 예정입니다.

공연 당일 변경 및 취소, 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

티켓 수령 시 예매자 본인 확인이 진행됩니다. 티켓 대리 수령은 불가합니다.

티켓 현장 수령 시 예매자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원본과 예매 내역서를 모두 지참하셔야 합니다. 지참하신 신분증 원본과 예매 내역서의 정보가 일치해야 티켓 수령이 가능하오니 반드시 사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개인 사유로 인한 예외 허용 절대 없음) 

- 단, 가족 명의로 예매한 경우, 직계 가족의 경우에만 가족관계 증명서류(의료보험증,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예매자 본인 실물 신분증/관람자 본인 실물 신분증)을 모두 지참하면 본인 확인 및 관람이 가능합니다.

* 유효한 신분증 원본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민등록증

기발급자

사진이 나와 있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기간 만료 전의 여권,

주민등록증 발급 신청 확인서

주민등록증

미발급자

(초, 중, 고등학생 포함)

기간 만료 전의 여권, 청소년증, 청소년증 발급 신청 확인서, 사진과 생년월일 확인이 가능한 학생증  
외국인기간 만료 전의 여권, 외국인 등록증

 

위의 유효 신분증은 반드시 실물 지참 시에만 확인 가능합니다.(사본, 사진 불가)

- 공연 당일 현장 판매는 예매 마감 후, 잔여석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현장 판매 진행 시 민트페이퍼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mintpaper_ / 페이스북 @mintBook)을 통해 공지됩니다. 현장 판매 결제는 현금 및 카드 모두 가능합니다.

 

[입장 안내]

티켓 미소지 시, 어떠한 사유로도 입장이 불가합니다. 예매자 본인이더라도 티켓은 재발권 되지 않으며, 입장 및 관람이 불가합니다.

본 공연은 만 7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관람 연령 미만은 티켓 소지 여부와 상관없이 입장이 불가합니다.

공연장 입장은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현장 운영 상황에 따라 입장 시간은 유동적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공연이 임박한 시간에는 입장 게이트에 관람객이 몰려 입장에 다소 지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사유로 인한 티켓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하오니 여유있게 도착하시어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공연 시작 후에는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며, 진행요원의 안내에 따라서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입장 후 이동 시에는 반드시 티켓을 소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등의 녹음, 녹취, SNS 생중계 등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적발 시 강제 퇴장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확진을 이유로 보건 당국으로부터 자가격리 통지를 받은 경우 입장 제한 및 공연 관람이 불가하며, 확진에 대한 증빙자료 확인 후 취소 수수료 없이 환불처리됩니다.

- 500mL 이하의 뚜껑이 있는 PET 생수만 반입이 가능하며, 이외의 음식물은 반입 불가합니다.

마스크 미착용 시 입장이 불가하며, 적발 시 퇴장 조치 됩니다.

- 화환 꽃다발 및 선물의 반입을 금지합니다. 매표소 및 MD 부스를 통한 편지 및 선물 전달도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공연 당일 물품보관소는 따로 운영되지 않습니다. 본인 부주의로 인한 분실, 도난 등에는 공연 주최/주관사 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귀중품 보관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시는 길]

전라남도 여수시 예울마루로 100 GS 칼텍스 예울마루 대극장

 

* 공연 당일 공연장 주변의 교통 혼잡이 예상됩니다. 주차 및 공연장으로의 이동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관련 문제로 공연장에 늦게 고착하여 공연 관람에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 문제나 교통 상황으로 인한 공연 관람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중교통 이용 시

버스

웅천 지웰 1차 APT 정문 노선 번호 : 61, 62, 68, 82, 83, 610, 1000, 2000

웅천해변공원 노선 번호 : 61, 62, 76, 82, 83, 610, 1000, 2000

 

 

🏠GSI TOUR home 바로가기

 

www.mintpaper.co.kr 

instagram @mintpaper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