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예매 안내 | Mint Paper presents '노리플라이, 정준일, 페퍼톤스'

2022.06.10

 

Mint Paper presents '노리플라이, 정준일, 페퍼톤스'

 

일시 : 2022년 7월 1일(금) ~ 3일(일) / 금 8PM 토 7PM 일 5PM (약 150분)

장소 :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727-56)

티켓 : 1층 121,000원 2층 110,000원

예매 : 인터파크 티켓 http://ticket.interpark.com / 1544-1555

주최 : 민트페이퍼(Mint Paper)

주관 : 주식회사 엠피엠지

 

티켓 오픈

2022년 6월 14일(화) 오후 6시 at 인터파크 티켓

 

* 3일 모두 동일한 아티스트가 출연하나, 공연 순서는 요일 별 상이하며 사전에 공개되지 않습니다.

 

어느덧 15주년을 맞이한 ‘민트페이퍼(Mint Paper)’는 2022년 새로이 런칭한 캠페인인 넥스트 패턴(Next Pattern)을 통해 우리의 페스티벌, 기획공연과 콘텐츠, 커머스가 키워드가 되는 크고 작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넥스트 패턴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공연은 익숙한 것에 대한 새로운 복원이라는 의미를 가집니다. 

민트페이퍼(Mint Paper)의 대표적인 기획공연 브랜드로서 독자적인 콘셉트와 스타일을 통해 우리 시대 문화 아이콘으로 평가받고 있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해왔던 “live ICON” 시리즈. 수년 간 진행되었던 총 여덟 번의 “live ICON” 시리즈 중, 관객 여러분과 스태프 모두에게 뜨거웠던 반응을 보이며 가장 다시 보고 싶은 공연으로 회자되었던 노리플라이, 정준일, 페퍼톤스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으로 2022년 넥스트 패턴의 한 페이지를 채우고자 합니다.

 

누군가에겐 신선한 콜라보의 기억과 설렘으로, 다른 누군가에겐 완성형 공연에 대한 명쾌한 답안으로 다가올 유의미한 3일간의 여정을 기대해 주세요.

 


 

※ 코로나 19 상황에 따른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본 공연에 대한 관람 수칙 및 운영 규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티켓 예매에 앞서 티켓 예매처의 취소, 환불 조항은 물론 상세 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 예매를 하는 것은 주최 측과 티켓 예매처의 안내와 규정을 확인하였으며 이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 관람 수칙 안내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책임은 관람자 본인에게 있으며, 예매 티켓의 변경 / 환불은 불가하오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립니다.

 


 

◆ 예매 안내

 

※ 본 공연은 안심예매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예매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정적인 예매를 위하여 IE 8 이상을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안심예매란? http://ticket.interpark.com/service/serviceGuide.asp

 

본 공연은 지정좌석제 공연으로 예매 시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금요일, 토요일 공연은 공연 전날 오후 5시까지, 일요일 공연은 공연 전날 오전 11시까지만 예매 가능합니다. 예매 마감 후에는 취소, 환불이 불가하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티켓 오픈 후 일주일간 결제 방법으로 무통장 입금 선택이 불가합니다. 무통장 입금 선택은 6월 21일(화) 자정부터 6월 24일(금) 자정까지만 선택 가능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각 회차별 1인당 4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 휠체어석 구매는 블루스퀘어 고객센터(1544-1591)를 통해 전화 예매만 가능합니다.

- 본 공연장의 휠체어석은 의자가 없는 공간으로 휠체어를 이용하는 관객만 구매 가능한 좌석이며, 동반 1인 포함 총 2매까지 예매가 가능합니다.

- 복지카드를 소지하고 계시더라도 휠체어를 이용하지 않는 관객은 구매가 불가하며, 동반 1인도 입장이 불가합니다.

- 티켓은 현장 수령이 가능합니다만, 공연 당일 혼잡을 피하기 위해 사전 배송을 권해드립니다. 단, 배송된 티켓은 분실, 파손 시 재발행이 절대 불가하며, 그 어떠한 사유로도 티켓이 없을 시에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티켓 보관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티켓 구매 전, 배송지 주소가 정확한지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된 티켓은 인터넷 취소가 불가하며, 배송 받으신 티켓은 취소 마감 시간 이전까지 인터파크 티켓 고객센터로 티켓을 반환해 주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도착한 일자 기준으로 취소 수수료가 부과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매 마감 후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며, 예매 취소 시 예매처에서 지정한 취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티켓의 임의적인 거래는 불법 행위로 이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는 전적으로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공연 주최, 주관, 협력사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티켓 현장 수령 / 현장 판매 안내

 

티켓 교환 및 현장 판매는 공연 시작 2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 현장 상황에 따라 대기열로 인해 티켓 교환 시간이 늦어질 수 있으니 공연장에는 시작 시간 전에 여유롭게 도착하시어 티켓을 교환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 수령 시 예매자 본인 확인이 진행됩니다. 티켓 대리 수령은 불가합니다.

티켓 현장 수령 시 예매자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원본과 예매 내역서를 모두 지참하셔야 합니다. 지참하신 신분증 원본과 인터파크 예매 내역서의 정보가 일치해야 티켓 수령이 가능하오니 반드시 사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개인 사유로 인한 예외 허용 절대 없음) 

- 단, 가족 명의로 예매한 경우, 직계 가족의 경우에만 가족관계증명서류(의료보험증,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예매자 본인 실물 신분증/관람자 본인 실물 신분증을 모두 지참하면 본인 확인 및 관람이 가능합니다

 

* 유효한 신분증 원본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민등록증

기발급자

사진이 나와 있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기간 만료 전의 여권,

주민등록증 발급 신청 확인서

주민등록증

미발급자

(초, 중, 고등학생 포함)

기간 만료 전의 여권, 청소년증, 청소년증 발급 신청 확인서, 사진과 생년월일 확인이 가능한 학생증  
외국인기간 만료 전의 여권, 외국인 등록증

- 위의 유효 신분증은 반드시 실물 지참 시에만 확인 가능합니다.(사본, 사진 불가)

- 청소년증 발급 신청 확인서의 경우 반드시 기관장의 관인, 사진을 포함한 인적 사항, 발급 번호, 유효기간에 투명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야만 공문서로 인정하오니, 발급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관장의 관인, 투명 스티커가 없는 문서는 유효 신분증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 개명으로 인해 예매자명과 신분증 내 이름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개명을 증빙할 수 있는 주민등록 초본 실물을 추가로 지참해 주세요.

공연 당일 변경, 취소 및 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 (증빙서류 부족으로 티켓을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도 절대 불가)

- 공연 당일 현장 판매는 예매 마감 후, 잔여석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현장 판매 진행 시 민트페이퍼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mintpaper_ / 페이스북 @mintBook)을 통해 공지됩니다. 현장 판매 결제는 현금 및 카드 모두 가능합니다.

 

 

◆ 입장 안내

 

- 공연장 입장은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단, 리허설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예매하신 좌석 번호에서만 관람이 가능하며, 지정된 좌석 이외의 좌석으로 이동하실 수 없습니다.

- 티켓을 소지하지 않은 관객은 어떤 사유로도 입장이 불가합니다.

- 입장하신 이후 잠시 자리를 비우실 경우에는 티켓을 반드시 소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 시작 후 입장하시는 분들은 입장에 제한받을 수 있으며, 원활한 입장을 위해 진행요원의 안내에 따라서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재입장의 경우에도 공연 시작 후에는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입장 가능)
- 공연 시작 30분 이후에 오실 경우 입장이 불가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물품보관소 운영

 

- 공연장 내 무료 락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이용이 제한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 운영시간 : 공연 2시간 전부터 이용 가능(물품 수령은 공연 종료 후 20분까지 가능)

- 이용요금 : 무료(단, 열쇠 분실 시 15,000원)

- 물품 보관 무료 락커에 보관하신 소지품의 파손, 분실 등에 대해 주최, 주관 측에서는 일체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일반 사항

 

- 미성년자 입장이 가능합니다(단, 만 7세 미만의 유아는 불가).

- 타인의 안전에 해가 되는 과격한 행동 및 위험한 물품 소지 시 바로 퇴장 조치됩니다.

공연장 내에는 500mL 이하 PET 생수를 제외한 음료 및 음식물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으며 병, 폭죽, 레이저 등의 위험 물질과 꽃다발, 주변 관객의 관람에 불편을 줄 수 있는 위험 물품 등은 반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공연장 내에 화환, 꽃다발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공연장 내에서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녹음은 물론 SNS 라이브 생중계 등 역시 아티스트 저작권과 초상권 보호를 위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 다른 관객분들의 관람에 지장을 주는 행동은 삼가 주시기 바라며 공연 관람에 지나친 방해가 될 경우, 진행 요원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블루스퀘어 주차장은 상시 만차되며, 공연장 주변에 주차 공간이 협소하여 공연 당일 주차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주차 문제로 늦게 도착해 공연 관람에 피해를 입지 않도록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장 운영 시간은 오전 7시부터 밤 12시까지 입니다.(단, 공연 종료 시간에 따라 유동적으로 운영) 주차요금은 공연 관람객에 한해 4시간 5,000원(기본시간 초과 시 10분당 1,000원) 입니다.

- 마스터카드홀 지하 3층(객석 1층)  주차정산창구에서 공연시작 전까지 주차사전정산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주차 및 교통 안내

 

* 위치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27-56)

 

* 버스 이용 시

- 한강진역 하차 (1번 출구 방면) : 간선 110A, 405,400

- 한강진역 하차 (2번 출구 방면) : 간선 110B, 405,400 / 순환 03 / 공항 6030

- 서울시 중부 기술 교육원, 블루스퀘어 하차

지선 3011, 6211

간선 110B, 142, 144, 402, 407, 420, N13

강북방면에서 남산 1호터널(고가도로)을 대중 교통편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순천향대학병원(구 단국대학교) 정류장에서 하차하셔서 한강진역 방향으로 10분정도 도보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 지하철 이용 시

- 6호선 한강진역 2번 출구와 3번 출구 사이 지하철역 연결통로 이용

 

* 자가용 이용 시

- 강남 방면 : 

한남대교 진입->한남대로 직진->북한남 삼거리에서 좌회전->첫번째 신호등에서 좌회전하여 한강진역 2번 출구와 3번 출구 사이 우측 지하주차장 입구로 진입

- 장충동 방면 : 

한남대로 진입하여 직진->북한남 삼거리 지나 이태원로 진입->좌회전하여 한강진역 2번 출구와 3번 출구 사이 우측 지하주차장 입구로 진입

- 이태원동 방면 : 

이태원로 진입하여 북한남 삼거리 방향으로 직진->한강진역 2번 출구와 3번 출구 사이 우측 지하주차 입구로 진입

 

* 인근 주차장

- 한강진역 공영주차장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72

요금 : 5분 당 400원

운영시간 : 24시간 운영

 

블루스퀘어 주차장은 상시 만차되며 공연장 주변의 교통이 매우 혼잡하여 주차에 많은 시간이 걸리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공연장 특성상 공연 종료 후 한꺼번에 출차가 진행되어 출차 시간이 많이 걸리며 귀가 시간에 지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블루스퀘어 주차장 현장 상황에 따라 입차가 제한될 수 있으니 인근 주차장 정보를 사전에 확인 후 방문해 주시기 바라며, 주차요금은 해당 주차장의 요금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블루스퀘어 주차 요금은 4시간 5,000원(4시간 초과 시 10분당 1,000원 부과) 입니다. 주차 관련 자세한 사항은 블루스퀘어 고객 문의 (Tel 1544-1591 / Email bluesquare@interpark.com)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HOME Mint Paper presents '노리플라이, 정준일, 페퍼톤스'

 

 

민트페이퍼 Mint Paper

Facebook @mintBook

Instagram @mintpaper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