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L2022 D-2을 맞이하며

2022.05.11

여러분과 함께 올해의 뷰민라를 기다리는 D-글(aka 디글). 오늘은 뷰민라 첫 공연인 금요일을 단 이.틀. 남.긴. 5/10(화요일)입니다. 

 

📌 현재 현장 셋팅으로 인해 별도의 문의에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다만 현재까지 접수된 문의들의 대부분은 이미 안내되어 있는 내용이며,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의 티켓 상세와 FAQ를 참고해주시면 빠른 해결이 가능합니다. 


1.현장후기

잔디감성을 담아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블럭 포토존입니다. 

 

메인게이트 입장 전 만나시게 될 라인업 포스터 모음입니다. 현장에서 마주사면 포스터에서 익숙한 이름들을 찾아보세요! 

 

현장에 도착할 여러분을 처음으로 맞이할 티켓부스입니다. 이 곳에서 모바일 티켓 확인과 손목밴드를 받으시게 됩니다.

 

기본 돗자리가 설치된 피크닉존 모습입니다. 돗자리 지참이 필수는 아니지만, 야외 특성 상 해당 돗자리만 사용하시기에는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고, 운영 물품으로 훼손 등의 행위를 조심해야하는 만큼 개별 돗자리를 지참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개별 돗자리 사용 시 제공해드린 공간 이상으로 더 넓은 구역을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2. 현장판매 안내

 

13일(금) 공연 현장판매 안내드립니다. 

※14일(토), 15일(일) 공연의 현장판매는 진행하지 않음을 미리 안내드립니다. 
 

[금요일 공연 현장 판매 티켓 가격]

 

지정 좌석존

금요일 회차 1일권 ▶80,000원

지정 피크닉존 

금요일 회차 2인석 ▶ 160,000원 

금요일 회차 3인석 ▶ 240,000원

 

※5월 13일 오후 3시부터, 현장 인포메이션 부스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현장 판매 진행 시 현금과 카드 결제 모두 가능하며, 구매 후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3.날씨 예상

BML2022를 이틀 남긴 오늘(5월 11일) 알아보는 날씨 예상입니다. 

이틀.. 전.. 보는 .. 날씨.. 정말로.. 두근두근

 

우하하하

하하하하
 

 

 

4.사무실은 지금
 

🛒: 오늘은

🌱: 정말 모두가

🐶: 현장ㅇ

🎨: 현수막.

👾: 무대 영상.

 

5. 핵심 안내사항

티켓 교환부터 입장까지!

지금까지 BML2022과 관련하여 안내 드렸던 내용 중 핵심 안내 사항을 모았습니다. 오시기 전 꼭 필독해주세요!


 

★🏠관람 전★

@안락한 여러분의 집


 

관람일 전일 20시에 각 예매처 모바일 APP을 통해 예매자 아이디로 모바일 티켓이 개별 발급됩니다. 원활한 티켓 확인을 위해 현장 도착 전 예매하신 예매처 APP을 미리 다운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주차 관련 사항은 올림픽공원 규정을 따릅니다. 올림픽공원(www.olympicpark.co.kr) 주차 안내와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차 공간이 한정되어 있고, 주말 공원 이용객 증가로 입차 자체가 불가할 수 있으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입 금지 물품, 음식물은 입장 지연의 가장 큰 원인으로 모두에게 불편함을 끼치게 됩니다. 입장 전 처리해주시거나 가져오지 말아 주세요. 협조 부탁 드립니다.

※반입 불가 물품

텐트(일반 텐트 및 그늘막 텐트) / 다리가 있는 의자 및 테이블(접이식 포함)* / 에어베드, 에어소파 / 아이스박스, 조리기구, 유리, 알루미늄 잔 / 캐리어, 자전거, 퀵보드, 캠핑용 카트 등 바퀴가 달린 물품* / 피크닉 테이블(높이 40cm 이상) / 깃대 / 전문적인 촬영, 녹음 장비 / 사다리 etc.

※반입 불가 음식물

병 / 캔 / 하드 리쿼* / 일반 종이나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긴 음식물 / 쓰레기가 다량 배출되는 음식물(패스트푸드, 배달음식, 포장음식 등) / 위생사고의 우려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음식물 etc.

* 알코올 도수가 높은 하드리쿼류의 반입은 금지됩니다. 만취하여 타 관객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막고자 함이오니 참고 부탁드리며 이 경우 해당 관객은 퇴장 조치됩니다.


 

Q. 그럼 가능한 건 뭐죠?

A. 상세사항에서 반입가능 음식물/ 불가 음식물 ★필 수 확 인★


 

★🎉공연 당일★

1. 티켓을 구매한 예매자

티켓 부스 방문 ▶ 체온 측정 ▶ 모바일 티켓 검표 ▶ 손목밴드 착용 ▶ 입장

2. 현장 티켓 구매자

현장 티켓 판매 부스(인포메이션) 방문 ▶ 체온 측정 ▶ 손목밴드 착용 ▶ 입장


 

step1. 티켓교환

@한얼광장 


 

[티켓 및 손목밴드 교환 가능시간]

금: 오후 3시~ 해당일 마지막 공연 종료 시간

토,일: 오후 12시(정오)~ 해당일 마지막 공연 종료 시간


 

- 원활한 티켓 확인을 위해 현장 도착 전 예매하신 예매처 APP을 미리 다운받아주시기 바랍니다.

- 손목밴드는 분실, 훼손 시 절대 재발급이 불가하며, 예매자 아이디로 발급된 모바일 티켓 없이는 입장 손목밴드 착용 및 입장이 불가합니다. 모바일 티켓의 캡처본 및 사본은 정상티켓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모든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상 체온자 선별이 진행됩니다. 37.5도 이상의 발열을 보이는 분에 한하여 별도의 추후 조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티켓 검표 및 입장 손목밴드 수령 시 예매자 본인 확인이 진행됩니다. (대리 수령 불가) 모바일 APP에서 발급받은 모바일 티켓과 예매자 신분증의 원본을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캡처본 및 사본, 사진 절대 불가)

- 예매자 아이디로 발급된 모바일 티켓과 예매자 신분증 둘 중 하나라도 없는 경우에는 입장 손목밴드 착용 및 입장이 불가합니다. 특히 모바일 티켓의 캡처본 및 사본은 정상 티켓으로 인정되지 않으니 각별한 유의 부탁 드립니다. 유효한 신분증 원본은 티켓상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대리 수령이 불가합니다. 티켓을 2매 이상 예매하신 분, 그리고 지정 피크닉존(2인석/3인석)의 경우, 예매자가 아닌 동행인이 티켓을 대신 수령하실 수 없습니다. 대표로 예매하신 분께서 반드시 일행과 동행하시어 함께 모바일 티켓 확인 및 입장 손목밴드 수령을 하셔야 합니다. 동행하시는 일행과의 약속시간을 맞추어 방문해주세요. 숙지하시어 불필요한 현장에서의 대기시간을 줄이시기 바랍니다.

- 예매처별로 나누어 구매하신 경우, 예매자 본인(A) 자리의 티켓을 반드시 먼저 수령하여 손목밴드를 착용한 후,  [동행자(B)와 함께 티켓부스 방문 → 신분증 원본/예매자 본인(A) 확인 → 입장 손목밴드 착용] 절차를 예매처별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현장에 아직 도착하지 않은 일행의 손목밴드를 대신 수령하실 수 없습니다. 손목밴드는 티켓이 확인된 후 분실 및 양도 방지 등의 목적으로, 현장에서 스태프가 직접 채워드리는 것을 원칙으로합니다. 

- 입장 손목밴드를 착용한 후에만 입장 및 입장 줄서기가 가능합니다. 유효한 손목밴드를 착용하지 않고 입장 줄을 선 경우 무효 처리됩니다. 부정 입장 발각 시 즉시 퇴장 조치되며, 이에 따른 법적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step2. 입장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Mint Breeze Stage) 메인게이트

 

[스테이지 오픈(=입장 시작)]

금: 오후 3시 30분~

토,일: 오후 12시 40분~

*도어 오픈 이후에도 스테이지 입/퇴장 가능


- 스테이지 입장 시 손목밴드, 마스크 착용 여부 및 반입 금지 물품, 음식물 반입 등에 관한 확인 작업이 진행되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반입금지 물품 확인은 여기)

-부스 오픈 시간 이후에도 티켓, 손목밴드 교환이 가능하며, 도어 오픈 이후에도 스테이지 퇴장과 입장이 가능합니다. 손목밴드를 매고 계신다면 공연장 입/퇴장이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다만 자유로운 이동을 위해 입장 시 받은 손목밴드를 일정 종료 시까지 계속 차고 계셔야 하며, 손목밴드 분실 및 훼손 시 재발급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매하지 않은 좌석에 착석하거나 수시로 자리를 바꾸는 등의 행동은, 기존 예매자 및 다른 관객들에게 큰 불편을 줄 수 있으며 연이어 적발 시 현장 스태프에게 경고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페스티벌 현장에서의 매너를 지켜주세요.


 

step3. 관람

잔디밭에서 즐기는 기분 좋은 음악 피크닉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Mint Breeze Stage) 88잔디마당


 

- 페스티벌 행사장 내외에서는 의무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계셔야 하며, 반복적인 마스크 미착용 시 모두의 안전을 위하여 퇴장 조치 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 공연 중 함성, 구호, 합창은 마스크를 쓰신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공연 중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해당 행위가 적발될 경우 퇴장 조치 및 법적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좌석 및 돗자리에서 음용 및 취식은 가능합니다만, 아티스트와 다른 관객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공연이 진행되지 않는 전환 시간에만 드시거나 F&B부스 인근에 마련한 취식존을 이용해주시길 권장합니다. 

- 좌석존 / 피크닉존 모두 지정 좌석제로, 본인 좌석 외에서의 관람은 불가합니다. 타 관객의 시야를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지정석에서 기립하여 공연을 관람하는 행위 등 타 관객의 시야를 방해하는 행위 혹은 물품 사용 시 현장에서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관객 스스로가 안전에 유의해 주시기 바라며, 뜻하지 않은 사고 및 건강상의 문제가 생긴 관객 발견 시 가까운 스태프 혹은 인포메이션 부스에 도움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분실물 접수는 현장 인포메이션 부스에 해주시기 바랍니다.

- 유효한 손목밴드 착용 후 공연장(88잔디마당) 안에서 내부 포토존과 각종 프로그램, 이벤트존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민트문화체육센터에서 진행되는 현장 프로그램 총정리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민트문화체육센터 운영은 도어 오픈부터 20:00까지이며, 클래스를 제외한 상시 프로그램은 별도 사전 신청없이 해당 시간동안 자유롭게 참여 가능합니다.

- 페스티벌 기간 동안 공식 사진 및 영상 촬영이 진행됩니다. 추후 민트페이퍼 웹사이트 및 공식 채널 업데이트, 자료집 제작 등에 사용되며, 관객 분들의 모습이 노출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마지막 공연 종료 30분 후부터는 내부 정리 및 운영상의 조치로 스테이지 내 출입이 불가합니다. 또한, 공연 종료 30분 후 현장에 남아있는 개인 물품은 전량 폐기 처리되오니 개인 물품을 소지하고 이동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Tip: 관객 유의사항

물품보관소 운영

운영 시간: 공연 당일 오후 3시 ~ 해당일 최종 공연 마감 30분 후

이용료: 5,000원 / 재보관 시 1,000원(현금만 가능)

보관 방법: 민트페이퍼 물품보관 전용백(약 가로 45cmX세로 55cmX바닥 16cm)에 보관

 

-페스티벌 행사장 내 모든 구역은 금연입니다. 적발 시 퇴장 조치 될 수 있음으로 주의 부탁 드립니다. 

-쓰레기 줄이기와 분리배출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부득이하게 발생한 쓰레기는 현장에 마련된 쓰레기통에 분리 배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두가 즐거운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타인에 대한 배려와 규칙 준수를 부탁 드립니다.


6. 고정멘트 (하지만 진심을 곁들인)

현재 대부분의 팀원들이 하루 종일 현장에서 셋업 중이기에 별도의 문의에 곧바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다만 현재까지 접수된 문의들의 대부분은 이미 안내되어 있는 내용이며,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의 티켓 상세와 FAQ를 참고해주시면 빠른 해결이 가능합니다. 

 

그 외 문의는 mintpaper@mpmg.co.kr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인스타그램 DM의 경우 확인이 어렵고 따로 개별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민트페이퍼 메일은 모든 팀원이 확인하고 있어요. 최대한 당일 혹은 익일 오전 중으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점점 완성되어가는 뷰민라 현장. 여러분의 인생봄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대와 함께, ♥티켓상세♥꼬옥 읽고 와주십사 당부의 말씀 드립니다. 내일은 훨씬 더 두근두근하고 세근세근한 행복한 사진을 전해드릴게요!


 

www.mintpaper.com

facebook @beautifulmintlife

instagram @beautifulmintlif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