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L2022 D-4을 맞이하며

2022.05.09

여러분과 함께 올해의 뷰민라를 기다리는 D-글(aka 디글), 오늘은 BML2022 주간의 시작을 여는  5월 9일 월요일입니다. 

 

1.현장콘텐츠 코멘트

SNS에 업로드된 현장콘텐츠 총정리 확인하셨나요? 올해 뷰민라엔 새로 등장한 프로그램도, 리뉴얼된 기존 프로그램도 많습니다. 

 

항상 했지만 이번엔 좀 다르다!

 

백일장, 사생대회

민트문화체육센터를 가볍게 체험해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소싯적에 텍스트파일로 웹소설 좀 읽어봤다면, 넘치는 상상력에 MBTI가 NNNN이냐는 소릴 듣는다면? 이 곳의 헤드라이너는 여러분입니다.

 

민트똘똘이선발대회

이름이 왜…? 싶겠지만 역사가 깊은 퀴즈대회입니다. 상품은 무려 GMF2022 2일권 티켓! 올해는 오랜만에 많은 분들이 모인 만큼 새로운 어그로를 끌어보려 합니다. 여러분 혹시 주목 받는 거 좋아하시나요? 티비 출연을 꿈꿔본 적 있나요? 그렇다면 절호의 찬스이니 미리 민트페이퍼와 민트페이퍼 페스티벌 예습을 해두길 추천드립니다. 

 

작년엔 못했지만 이번엔 한다!

 

BML2022 Awards 현장투표

시국과 발맞춰 걷는 뷰민라. 올해 어워드는 좀 더 진중하고 리얼하고 근엄한 모습으로 함께합니다. 내가 뽑은 값진 한 표, 뷰민라의 기둥된다! 여러분의 루키/공연/아티스트(MVP)에 투표하세요!

 

민트문화체육센터

코로나19 이후 첫 야외 페스티벌이었던 작년BML2021! 멋진 무대와 함께했지만 뷰민라의 자랑인 민트문화체육센터(aka 민문체) 프로그램은 충분히 즐길 수 없어 아쉬웠는데요. 올해는 화관 만들기(문화센터)부터 척추왕, 룰렛왕, 딱지배틀(체육센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지덕체를 뽐낼 만반의 준비를 하고 들러주세요. 이름이 왜… 저러냐고요? 다 이유가 있답니다.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것!

 

플리마켓

민트페이퍼샵의 모토 Digging The Taste, 다양한 작가들이 모일 뷰민라 플리마켓에서 여러분의 취향을 찾아보세요! 물론 올해 뷰민라 MD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다른 프로그램 및 더 상세한 설명은 현장프로그램 총정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날씨예상

설레발을 치면 안되는데 이젠 기대마저 되는. 오늘(5월 9일) 알아보는 날씨 예상입니다. 
 

역시 나쁘지 않군요. 좀 더 가까이 가 보도록 합니다.
 

13일(금)

금요일의 습도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금요일 티켓부스 오픈은 오후 3시, 게이트 오픈은 오후 3시 30분입니다. 민트문화체육센터는 게이트 오픈 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합니다. 

 

 

14일(토)

토요일 티켓부스 오픈은 12:00 정오! 게이트오픈은 12시 40분입니다. 민트문화체육센터는 12시 4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합니다. 햇빛이 따가우니 선크림은 필수겠군요!

 


15일(일)

일요일 운영시간은 토요일과 같습니다. 티켓부스 오픈 12:00, 게이트 오픈 12:40! 

 

저녁엔 날씨가 확실히 쌀쌀할 예정입니다. 여분의 담요나 겉옷을 꼭 챙겨오세요! 우리는 밤까지 신나게 놀아야하니까.

물론 우리가 아니고 여러분이겠죠… 

 

 

3.무대 예상

이제 제가 연락을 드리기만 해도 한숨을 푹 쉬시는, 연출감독님께 악착같이 받아온 무대 스포일러입니다.

 

제이유나
셋리스트를 짤 때 꽤 오랜 시간 고민을 했다는 제이유나. 결론은 ‘주어진 공연 시간 안에 최대한의 기승전결을 담기’! 제이유나만의 스토리텔링으로 완성된 셋 리스트를 뷰민라 현장에서 확인해주세요!

 

페퍼톤스
개근의 아이콘 페퍼톤스! 너무나 감사하게도 올해 뷰민라에도 함께해주십니다. 과연 어떤 무대를 보여주실까요! 프로그램북에 담긴 페퍼톤스의 인터뷰가 아주 인상적이라는 후문이..!

 

★내일은 더 많은 스포일러와 함께 돌아올게요★

 


4.사무실은 지금
 

🛒: 현장 MD 박스를 싸는 중입니다. 이삿짐센터 직원이 된 것 같군요. 

👾: 사내수공업 파티원 모집합니다. 야근 각이라 마음을 비우고 유부초밥을 시켜먹었어요. 

🌱: 각 프로그램에 필요한 물품들을 하나하나 체크하고 있어요♡♥♡♥♡ 

🐶: 핸드폰에 날씨어플만 3개에요… 주말만큼 중요한 당장 내일의 날씨.

🎨: 드디어 최종본을 만들었어요. 더 이상 수정을 요구하면 디자이너는 참지 않아. 

 

 

5.짧은 소식
 

내일부터 뷰민라의 본격적인 현장 셋팅이 시작됩니다. 대부분의 팀원들이 하루 종일 현장에서 굴러다닐 것이기 때문에 별도의 문의에 곧바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다만 현재까지 접수된 문의들의 대부분은 이미 안내되어 있는 내용이며,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의 티켓 상세와 FAQ를 참고해주시면 빠른 해결이 가능합니다. 

 

그 외 문의는 mintpaper@mpmg.co.kr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인스타그램 DM의 경우 확인이 어렵고 따로 개별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민트페이퍼 메일은 모든 팀원이 확인하고 있어요. 최대한 당일 혹은 익일 오전 중으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지금 현장은? 

 

오늘(5/9) 올림픽공원 선발대가 보내온 현장 사진입니다.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보이시나요? 하지만 분명 무언가 진행되고 있답니다. 

 

내일부터 올라올 D-글부터는 현장 사진이 가득할 예정이에요. 뷰민라 현장이 점점 완성되는 모습을 여러분과 공유할게요! 

 

 

🏠 BML2022 홈 바로가기 
 

www.mintpaper.com
facebook @beautifulmintlife
instagram @beautifulmintlife_